생명의 강 학교 홍대 두나미스 후기 모음

 

 

 

지난 10월 28일(월)-10월 31일(목)까지 레드빅 스페이스에서 두나미스 제 2과정이 있었습니다. 그 곳에서 하나님께서 하신 일들을 나눕니다.

 

 

 

"무엇을 망설이고 있니? 너는 내 안에서 자유하니 너가 하고 싶은 것을 하여라" 그 말을 듣는 순간 내 안에서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벅찬 감정이 솟아나 내 안을 감쌌다.

 

 

그 때 깨달았다. 내가 하나님을 믿는 이유. 그 정답은 너무나도 간단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이 날 사랑하기 때문이다.

 

 

내가 홍대 두나미스를 하면서 새롭게 배우고 알게 된 것은 내가 무엇을 하던지 하나님이 함께 계시고 이끌어 주실 것이라는 것이다.

 

 

이번 두나미스의 경험은 2019년 중에 제일 좋았고, 의미 있고 소중한 경험이었다. 그리고 한 순간 한 순간이 다 완벽했던 시간이었다.

 

 

 

 

 

 

홍대 두나미스 세미나 후기 모음  홍대 두나미스를 다녀오고 나서(개정).pd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