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생명의 강 학교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북한 개방의 때를 준비하고, 통일의 다음 세대를 준비했던 생명의 강 학교가 기독교 중,고등 대안학교의 사역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기독교 중,고등 대안학교 사역을 통해서,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통일을 위해서 무엇에 더 집중해야 할 것인지를 보여주셨고, 학교의 상황들을 통해서 삼수령 센터 건축과 더불어 새로운 시작에 대한 부르심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생명의 강 학교는 기독교 중,고등 대안학교가 아닌 통일을 준비하기 위한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하사미분교는 올해로 계약이 끝나게 되어 떠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모든 프로그램과 교육의 중심은 삼수령 센터로 전환될 것입니다.

다음주부터 우리들의 마무리 이야기와 시작되는 이야기를 나누도록 할 것입니다. 

 

생명의 강 학교와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 새롭게 시작할 새로운 생명의 강 학교의 발걸음에 대해서도 기도해 주십시요.   

 

 

 

 

 

  1. 권 요셉 2020.11.23 13:56

    10여년 동안 생명의 강 학교를 통해 통일한국에 대한 비전과 성경적 세계관과 가치관의 씨앗을 다음세대 청소년들에게 심어준 것에 대해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에 다인이가 세 개 대학교에 수시전형 지원을 하면서 쓴 ‘자기 소개서’를 읽었는데 생명의 강 학교가 다인이의 삶과 신앙에 얼마나 큰 영향과 도전을 주었는지 확인했지요.
    Liz 교장 선생님과 Ben 신부님, 여러 선생님들, 주방에서 수고해 주신 도라 자매님외 여러분과 스쿨버스를 운전해 주신 여러분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삼수령 센터를 통해 더 놀라운 일들을 행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이종철 2020.12.02 10:46

    그간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하나님나라 교육 운동이 또 다른 형태로 힘있게 전개될 것을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 Recent posts

[26024] 강원도 태백시 백두대간로 1633 생명의 강 학교
TEL : 033)552-8787 E-mail :rlschool@daum.net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wall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