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강 학교 5월 기도편지

 

 

하나님께서 강원도 태백의 작은 학교에 많은 기회를 허락하셨습니다!

통일을 위한 생명의 강 학교의 발걸음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세요.

무엇보다도 기도의 동역이 필요합니다. 

 

1. 2018. 5.3(목)~5(토) 미니 DTS

  지난해부터 함께 하는 다음학교와 연합하여, 미니 DTS를 경기도 용인 온누리 비전센터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이 시간은 남북한 다음세대가 통일을 앞두고 함께 훈련을 받습니다. 코나 YWAM팀에서 인도하며, 영적으로 하나됨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오고 가는 발걸음의 안전을 위해, 그리고 생명의 강 학교 학생들의 영적 성장을 위 해서, 원수가 이 시간을 틈타지 않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2018. 5.16(수)~18(금) 파주 DMZ, 통일을 위한 40일 뉴코리아 개더링 참석

  생명의 강 학교는 통일을 위한 DMZ 여행을 다시 시작합니다! 파주 DMZ에서 북한을 바라보고, 5월 17일에 는 파주 오산리 기도원에서 하는 통일을 위한 뉴코리아개더링 40일 예배에 참여할 뿐 아니라 예배자로 서게 됩니 다. 17일 2시~4시까지 벧엘 성전 에서 생명의 강 학교는 예배의 한 세션을 맡아 인도하게 됩니다. 누구든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 여행과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 안에서의 통일의 마중물이 되길 원합니다.

 

3. 2018. 5.22(화) 삼수령 센터 감사 축성식

  생명의 강 학교에는 특별한 건물이 주어졌습니다. 주신 건물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지어질 실제적인 학교 건물 에 대한 감사축성식이 삼수령 센터에서 11시에 있습니다. 생명의 강 학교는 이 축성식에 서호스트로 섬기게 될 것입니다. 모두에게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시간에 온전하게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Expect great thing from God, attempt great things for God’ - Wiliam Carey

 

5월 기도편지 PDF

5월 기도편지.pdf

+ Recent posts